회원가입
Home > KPM 커뮤니티> KPM 소식

KPM 커뮤니티

KPM 소식
지역부 [베캄] 베캄 지역부 소개(V국,캄보디아)
21/07/29 09:41 | KPM |
 KPM 베, 캄 지역부 소개
본 지역부는 V국 중남부, 북부, 캄보디아를 아우르는 지역부이다.  
사역 목적은 팀 사역을 통한 체계적, 능률적, 창의적, 자율적인 현장중심의 가능한 모든 방법을 통한 개혁주의교회를 설립하는 것이며(총회정관 KPM 설립목적 및 KPM 시행세칙),  주 전략 방향은 지역부 조직을 통한 팀사역 강화와 현지인 지도자 양성이다.
각 팀은 현장중심의 건강한 선교를 통하여 영혼구원을 통한 믿음의 공동체인 현지 교회와 지도자를 세워가는 모범적인 팀선교의 모델을 만들어 나가는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팀사역을 통해  대표 사역을 설정하여 선택과 집중 전략을 세우고 나아가고 있다.
팀사역은 기능별 팀 5개와 연구팀,  거주지 중심의 팀 3개로 형성되었다. 기능별 팀은 교회 개척, 교회 지원, 소수 부족, 다이아스포라 한인 교회팀 / 신학교, 교육, 문서팀 / 의료 사역팀/ NGO, 개발팀/ 의료팀 이다. 연구팀은 특별팀으로서 운영된다.  거주지 중심의 팀은 우선은 V국 중, 남부팀/ V국 북부팀/캄보디아 팀으로서 3개 이다. 이 3개팀은 각각  적합한 대표 사역을 중심으로 멤버들이 협력하고 있다.  V국 중, 남부팀의 경우는 기독교 기숙사 사역, V국 북부팀은 귀국 청년 사랑방 사역, 캄보디아 팀은 고신 프놈펜 한인 교회 및 고신 선교 센터 설립 사역이다. 이중 V국 중, 남부의 기독교 기숙사 사역은 이미 이전부터 진행하고 있던 바를 더 확대 발전시키는 방향이다. 다른 두가지는 계획 단계이다. 
첨부파일